에이피알 메디큐브가 글로벌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요 캐릭터 ‘짱구와 흰둥이’와 협업한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메디큐브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인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 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등으로 구성됐다.
메디큐브 토너패드 3종의 본품 용기와 패키지에 짱구와 흰둥이 일러스트를 적용해 제품 차별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겐 짱구 스티커 1매와 짱구 랜덤 피규어 1종을 함께 제공한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역시 짱구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된다.‘부스터 프로’의 헤드케이스와 본체, 패키지 전반에 짱구 일러스트를 입혔으며, 구매 시 짱구 스티커 2종, 흰둥이 옷을 입은 짱구 피규어, 짱구 세안 밴드가 포함된 특별 구성이 함께 제공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전 세대에게 친숙한 글로벌 캐릭터 IP를 활용해 메디큐브 주요 제품군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것이 협업 제품 출시의 핵심 목표”라며 “제품의 본래 가치에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 협업 에디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