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등 글로벌 쇼핑 시즌을 맞아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협업해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C 바로카드(자체 발급 카드, 회원사 BC 제외) 중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50달러 이상 해외 결제하는 고객에게 ‘8달러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말까지 더블 적립(3+3%) 이벤트가 진행 중인 BC 바로 ‘고트(GOAT) 카드’ 중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이벤트 응모 후 카드 이용 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고트카드는 국내외 결제금액 일정 비율을 페이북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로 자동 적립해주는 무실적 카드다.
할인 이벤트는 광군제(11월 11~19일)와 블랙프라이데이(11월 20일부터 12월 3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나누어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 1인당 각 프로모션별 1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선착순 프로모션으로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김민권 BC카드 상무는 “다양한 글로벌 제휴사와 협업을 통해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바로카드 고객이 실생활 할인을 넘어 혜택을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