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정기 연주회 개최
KB국민카드가 후원하는 발달장애 청소년 현악 오케스트라 KB 알레그로(AlleGrow)가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첫 정기 연주회는 11월 20일 오후 7시 서울 일원역 인근 세라믹팔레스홀에서 열린다. 윤염광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모차르트의 작은 밤의 음악, 비발디의 협주곡, 그리그의 홀베르그 모음곡 등으로 구성된다.
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 보호 강화
삼성카드가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강화된 소비자 보호 제도를 운영한다.
삼성카드는 11월 19일부터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의 청약 철회 신청 기간을 14일에서 30일로 확대해 운영한다. 카드론 등 금융상품을 신규 신청 시에는 전화를 통해 신청 내용을 재확인해 금융상품의 불완전 판매를 예방한다.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신한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백화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을 출시했다.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은 전월 3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 최대 3% 할인 혜택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내 매장에서 SSGPAY로 결제하는 경우 3% 할인이 가능하며, SSGPAY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2.5% 할인이 적용된다.
현대카드, DB손해보험 제휴카드
현대카드가 DB손해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월 최대 1만 7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CLCC) ‘DB손해보험 현대카드’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 현대카드’는 전월 기준으로 DB손해보험 계약이 유지되고 있으면 자동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