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침구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연말을 맞아 ‘알레르망 침대 연말감사제’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알레르망 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1840 매트리스’는 50% 할인, 그 외 전 품목 매트리스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 역시 할인이 이어진다.
쥬아나·벤자민·데이지·해럴드 등 한정 수량 프레임 4종 50%, 샌드로·베이·올리버 40%, 그리고 올해 주력 모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프리’와 ‘댄디’ 프레임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구스 속통 ▲300만원 이상은 호텔 베딩 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알레르망의 모든 매트리스에는 자체 개발한 전용 원단 ‘알러지 X-포르테’가 적용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미세 공극을 정밀 제어한 고밀도 구조로 설계된 알레르망 매트리스 원단은 집먼지진드기·미세먼지·유해물질의 침투를 차단하는데 용이하고, 내구성과 인열 강도를 높여 오랜 사용에도 형태 변형이 적다”며 “이번 연말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