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태국 ‘CP Axtra’와 파트너십 미팅 진행
락앤락이 지난 5일 태국 유통그룹 CP Axtra와 2026년 파트너십 미팅을 진행했다
락앤락은 지난 4월 CP Axtra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CP Axtra 전용 제품 및 신규 상품 입점,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태국 현지 시장 공략과 함께 아시아 시장 판로를 넓혀오고 있다.
이에 지난 5일에는 CP Axtra가 서울 태평로에 위치한 락앤락 본사에 직접 방문해 2025년 MOU 성과를 돌아보고, 2026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금번 행사에는 이영상 락앤락 대표와 천해우 부사장을 비롯해 CP Axtra의 타닛 치라바논(Tanit Chearavanont)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이영상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2025년 MOU 성과 발표, 2026년 신제품 론칭 계획 및 CP 전용 제품 로드맵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한샘, AK플라자 분당점서 가구 팝업스토어 열어
한샘이 다음달 8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인기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한샘은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현장에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된 ‘호텔 침대’와 함께 블랙 T 스프링을 적용한 ‘포시즌 매트리스’,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한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AK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와 협업 컬렉션 선봬
LF가 전개하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디자인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컬래버로, LF는 글로벌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협업 컬렉션은 헬로키티 캐릭터를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르봉백, 토트백, 파우치, 그래픽 카드지갑 등 총 30여 종의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헬로키티와의 컬래버 제품은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공식 브랜드 몰, LF몰,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