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배민푸드페스타’를 통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간 매일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선착순으로 2만 명에게 6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이 외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6000원 할인쿠폰은 1일 1회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순서가 아닌 실제 사용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인근 맘스터치 매장에서 1만 79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한 맘스터치 버거, 치킨, 사이드 등 전 메뉴에 적용된다.
또한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 세트 메뉴 크리스피세트 3종도 이번 행사를 통해 정가 대비 최대 6000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피세트는 커플팩, 트리플팩, 패밀리팩 등으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홈파티 수요가 늘어나면서 배달 주문이 급증하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배민푸드페스타 기간 동안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