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 홈크루(HANSSEM Home Crew)’ 4기와 5기를 동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홈크루는 고객의 실생활 공간에서 주거 형태와 생활 패턴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한샘 제품이 다양하게 완성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사용자 중심의 홈 스타일링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4·5기 통합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
선정된 홈크루는 약 2개월간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콘셉트에 맞춰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홈크루 4기와 5기는 각각 ‘플로(Flo) 식탁’과 ‘스위브 스윙소파’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는 각기 다른 제품을 테마로 기수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국내 거주자 중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샘은 심사를 통해 기수 별로 20명씩, 총 40명의 홈크루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해당 기수의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활동 기간 중 1회 활동비를 지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성과에 따라 우수 홈크루를 선정해 별도의 시상도 진행한다.
한샘 홈크루 4·5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