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호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판매량 10만개 달성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의 주인공은 지난 9일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에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를 구매한 10만번째 고객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당 고객에게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과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딸기 뷔페 2인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10만개 누적 판매 수량에는 시그니엘 서울·부산과 롯데호텔 서울·월드·부산 등에서 판매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모두 포함됐다.
이번 성과는 2021년 이후 딸기 케이크와 딸기 뷔페 운영 시기를 하나의 '디저트 시즌'으로 구성해 운영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는 매 시즌 높은 인기를 얻으며 롯데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
특히 100% 최상급 국내산 금실 딸기만을 사용해 특급호텔 셰프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손질한 것이 특징이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 케이크 제작을 위해 손질된 딸기는 약 460만개에 달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개 판매 달성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같은 달 23일 스토리 게시물 및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저트 시즌을 통해 롯데호텔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