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는 오는 24일 오후 7시 경성대 콘서트홀에서 MEGA SONG 콘서트가 열린다고 23일 밝혔다.
MEGA SONG 콘서트는 지난 19일 개최된 이번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으로, 창작과 트레이닝 중심의 프로그램이 실제 공연 무대로 확장되는 순간을 보여준다.
콘서트에는 싱어송라이터 경서, 공원, 홍이삭이 출연해 각자의 음악 세계와 감성을 담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아티스트들은 K-POP과 인디 음악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통해 K-MEGA SONG FESTA가 지향하는 ‘다양성과 확장성’을 무대 위에서 표현한다.
이번 행사의 운영 총괄을 맡고 있는 성열문 경성대 글로컬대학 사업단장은 “K‑MEGA SONG FESTA는 창작-교육-오디션-공연을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해, K‑POP 제작 현장을 부산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종합 페스티벌이며, 그동안 수도권에 집중돼 온 K‑POP 산업의 무대를 부산으로 확장하는 첫 출발점이자, 글로컬대학사업을 통해 ‘교육과 K‑컬처’를 실질적으로 연결하는 모델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역의 재능 있는 청년과 창작자들이 부산에서 글로벌 제작진과 협업하고, 네트워킹과 오디션을 통해 세계 무대로 도전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