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백미당이 겨울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딸기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딸기 시리즈 신메뉴 주문 시 함께 구매한 단품 메뉴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백미당은 지난 1월 중순 새롭게 선보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생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디저트 컵 4종 전 라인업을 이번 프로모션 적용 대상으로 구성했다.
프로모션은 백미당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운영되며, 고객 반응에 따라 내달 마지막 주에도 동일한 혜택으로 한 차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백미당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딸기 아이스크림’과 핑크 컬러 아이템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과 딸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백미당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브랜드 감성을 살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