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지속가능경영 대통령표창을 기념, 2014년 마지막 달 알뜰한 경제생활을 위한 금융상품을 제안하는 ‘2014년 행복한 스크루지’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위한 ‘절약’ 관련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관련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먼저 ‘알뜰 이벤트’는 세금우대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하거나 3355모임통장으로 전환 및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금우대종합저축은 2014년 세법개정(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경품추첨의 기회도 주기 위해, 3355모임통장은 연말연시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 회비 모임 등을 알뜰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안되는 금융상품이다.
해당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커브드풀HD TV, 갤럭시탭 S,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살뜰 이벤트’는 대구은행 쇼핑카드 또는 대백체크카드 신규 가입 및 5만원 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캐논 EOS 70D, 에어후라이기, 기프트카드 등을 준다.
또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박인규 은행장은 “올 한 해 대구은행에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에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라며, 대구은행은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역민들과 함께 행복한 금융을 만들어 가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