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게임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기 포스터. (사진제공=게임위)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오는 9월 18일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2층 공개홀에서 선생님을 위한 '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게임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게임위가 주최하고 게임이용자보호센터가 주관하며 청소년을 지도하는 일선 학교 선생님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올바른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발제 주제는 ▲ 게임이란 무엇인가?(동의대학교 김치용 교수) ▲ 일상 생활로 연결되는 게임화의 필요성(한국게임개발자협회 정석희 회장) ▲ 게임 세대, 어떻게 이해하고 소통할 것인가?(한국IT직업전문학교 홍성관 교수) 이며 게임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의 게임이용 현황과 게임을 통한 교사-학생간의 소통 방법 및 올바른 교육 방법 제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고, 청소년 최신 인기 게임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중·고등학교 교원 및 관련 지도 교사 150명 내외이며 위원회 홈페이지 팝업창 및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에 한해 행사 당일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게임물관리위원회 교육홍보팀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