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기자 |
2019.02.11 17:51:51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과의 연계영업을 통한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하이투자증권 증권연계계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 관련 거래 시 현금 추첨 지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며 오는 4월 30일까지 DGB대구은행 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대구지점에서 실시된다.
DGB대구은행을 찾아 증권연계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증권연계계좌 신규 개설 후 HTS(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주식거래 프로그램)과 MTS(모바일 주식 거래 프로그램)에 ID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1월 비대면 계좌개설과 간편 이체, 간편 주식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MTS인 '힘(Hi-M)'을 출시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바 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DG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하이투자증권을 환영하고, 복합금융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DGB금융그룹은 새해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이 함께하는 복합점포를 신설하는 등 종합금융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들에게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