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NH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범농협 연계로 진행된다. 농협 유통계열사 상품 할인, 멤버스앱 신규고객 대상 하나로마트 할인, 범농협 통합 할인 쿠폰북 증정, ‘2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 ‘2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농협계열사 SNS를 통해 멤버스회원 신규 가입 후 좋아요나 공유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121명에게 4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23일에 NH멤버스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멤버스 앱 설치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1년 내내 1주 1닭 선물세트’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100만 원 상품권 1명, 2만 원 상품권을 15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4일에 개별 통지된다.
또한 NH멤버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 안내를 확대하기 위해 마케팅 동의 이벤트가 9월부터 매월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NH멤버스의 다양한 혜택 안내는 물론 매월 추첨을 통해 에어팟, NH포인트 쿠폰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한술 본부장은 “다양한 분야의 농협 계열사 및 제휴사가 참여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NH멤버스와 함께하는 풍성한 명절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NH멤버스 홈페이지와 NH멤버스 앱, 웹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