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환기자 |
2008.08.06 09:26:39
2008년 새롭게 등장한 많은 영웅 중에 톡톡 튀는 개성으로 대미를 장식할 신개념 영웅이 등장했다! ‘아이언맨’, ‘핸콕’을 이어 ‘슈퍼히어로’에 등장한 슈퍼잠자리맨. 큰 웃음 주러 온 새로운 영웅 슈퍼잠자리맨과 이 시대 최강 슈퍼히어로들이 기상천외한 활약을 선보일 슈퍼 엔터테인먼트 무비 ‘슈퍼히어로’의 강력한 코믹 히어로를 기대하라!
세상은 신개념 영웅을 원한다. <아이언맨> <핸콕> 그리고 <슈퍼히어로> 까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철갑옷과 최첨단 무기를 장착한 <아이언맨>과 까칠한 영웅 <핸콕>의 등장은 새로운 영웅 탄생의 신호탄을 알렸다. 지금까지 세상을 지켜온 기존의 슈퍼맨, 배트맨 같은 딱딱하고 정형화된 영웅이 아니라 새로이 등장한 이들은 강력한 능력과 함께 유머까지 겸비한 신개념 영웅. 패셔너블한 철갑의상을 입은 아이언맨은 400만을 넘는 흥행스코어를 기록하며, 새롭게 변신한 영웅의 탄생에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보여주었다.
또한 까칠본능의 <핸콕> 역시, 26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008년 신개념 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를 이어, <슈퍼히어로>의 슈퍼잠자리맨이 2008년 차세대 신개념 영웅으로 떠오르고 있다. 잠자리에게 물려 유전자 변형을 일으키게 되어 슈퍼파워를 얻게 된 코믹 히어로, 슈퍼잠자리맨. 지금까지 멋진 외모와 의상, 강력한 무기로 관객들을 압도했던 기존 영웅들과는 완전히 다른 듣도 보도 못한 영웅, 슈퍼잠자리맨. 초록색 스판덱스 의상을 입고 머리에는 잠자리 더듬이를 달고 위기에 빠진 시민들을 구하지만, 날지 못한다는 치명적인 약점 때문에 택시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코믹본능의 어설픈 영웅 슈퍼잠자리맨. 어렵게 도착한 위험 현장에서는 자신의 과도한 힘을 제대로 조절하지 못해 사람들을 더 큰 위험에 빠뜨리기도 하는 예측할 수 없는 액션과 감히 상상하지 못했던 행동은 기존의 어떤 영웅들도 할 수 없었던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아이언맨>의 유머와 <핸콕>의 매력을 겸비한 영웅이 등장한다. 세상을 구했던 영웅들이 세상을 뒤집기 위해 나타난 신개념 슈퍼 엔터테이먼트 무비 <슈퍼히어로>의 슈퍼 잠자리맨. 초강력 웃음을 가지고 짜증나는 무더위에 폭소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