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는 14일 청사 6층에서 '2021 창원국가산단 CEO 혁신경영 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혁신경영 아카데미는 산단공과 창원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 창원대LINC+사업단, (재)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사)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며, 산업단지 입주기업 임직원과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경제·산업·노동 등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전문가 초청강연을 통해 CEO 등 임직원들의 역량향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박종원 경남도 경제부지사와 안경원 창원시 제1부시장 등 내빈과 기업인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기권 전 노동부장관이 '고용노동정책의 현황과 전망에 따른 대비책과 개선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동찬 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와 산업단지 대개조 공모사업 최종선정에 따라 리더가 알아야 할 고부가가치 산업에 대비해 정치, 경제, 문화 등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을 초청해 수준 높고 차별화된 강의와 산·학·연·관 협력의 장을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혁신경영 아카데미는 이달부터 12월까지 격월 두 번째 수요일에 총 5회에 걸쳐 개최하게 되며, 참가희망자는 사전참가신청을 통해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