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미식 체험을하며 크리스마스를 추억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는 신라스테이 뷔페의 시그너처 메뉴와 함께 세계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미식체험 메뉴에는 영국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인 ‘로스트 비프’와 프랑스의 ‘단호박 크림스프’, 핀란드의 찜 요리 ‘캐서롤’, 스웨덴·노르웨이·아이슬란드 등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인기 높은 ‘연어 그라브락스’가 준비돼 있다.
또한 다채로운 에피타이저와 와인과 맥주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레드와인 1잔과 맥주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미식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9곳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12월 24일 디너, 25일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만나볼 수 있으며, 광화문, 서대문, 서초, 천안은 런치 뷔페만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풍성한 경품을 내건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테이블을 방문하고, 고객이 직접 뽑은 럭키드로우 결과에 따라 신라스테이 5만원 식사권, 뷔페 할인권, 와인 1병,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테이블당 1번의 기회가 부여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카페’에서 12월 25일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