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PR One>
배드민턴 왕자 이용대 선수가 모델 라인을 선보인 온라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지난 10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애니콜 스타일보고서의 온라인 화보로, ‘옷 잘 입는 남자, 매너 있는 남자, 능력 있는 남자’라는 컨셉의 TV광고와 함께 애니콜 홈페이지(www.anycall.com)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용대 선수는 각 테마 별(스타일, 배려, 능력)다양한 모습으로, 평소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수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가하면, 편안한 캐주얼 차림에서는 180도 다른 20대 특유의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올림픽 이후 운동 외에 좀처럼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용대 선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애니콜 스타일보고서 온라인 화보는 현재 조회수 63만 건에, 스크랩 수만도 약 20만 건에 육박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이용대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같은 이용대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애니콜 스타일보고서폰 역시 덩달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용대 선수의 온라인 화보 시너지 효과로 스타일을 중시하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스타일 아이콘으로 인식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콜 스타일보고서 온라인 화보는 애니콜 홈페이지(www.anyc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주)PR One>
▲<사진=(주)PR One>
▲<사진=(주)PR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