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HAZZYS)가 오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3층에서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캐주얼 라인인 히스 헤지스를 론칭한 바 있다. LF에 따르면, 히스 헤지스는 런던의 정통 스쿨룩과 유스 컬처 기반의 스트리트룩을 섞은 경쾌한 캐주얼 웨어 라인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중심으로 라인을 운영한 히스 헤지스의 첫 단독 팝업 매장이다. LF 측은 화려한 스케이트보드와 그래피티 아트를 테마로 꾸며져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간절기에 유용한 아우터 제품이다. 전투기 조종사들이 입던 A-2 재킷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루종 점퍼,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윈드브레이커 점퍼 등이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인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인 포토매틱의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시태그 미션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티셔츠, 모자, 양말, 스티커, 금액별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이 걸려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LF 관계자는 “히스 헤지스는 차별화된 라인의 정체성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