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4 라스트 메가 세일 펫페어’에는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사료·영양제·간식·모래와 배변 패드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뉴질랜드 프리미엄 펫푸드 ‘지위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벨버드’, 고품질 카사바 모래로 유명한 ‘와글와글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마독’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퓨리나, 풀무원아미오, 인디고 등 최근 새롭게 선보인 ‘로켓펫닥터 2.0’ 서비스와 연동된 브랜드도 이번 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대 1 수의사 상담도 제공하며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다.
고객 맞춤형 쇼핑을 위한 3가지 특별 테마관도 운영된다. ‘고객만족 리뷰 추천템’에서는 높은 평점을 받은 검증된 상품을, ‘최대 70% OFF’에서는 기간한정으로 할인하는 다양한 상품을, ‘펫 투게더’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펫페어를 통해 고객들이 검증된 품질의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편의성을 갖춘 반려동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