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4~15일엔 오전 11시~오후 8시, 오는 16일엔 오전 11시~오후 7시 운영한다.
앱 내 판매되는 팝업스토어 티켓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14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쿠팡캐시를 증정한다.
이어 행사장에서 육아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여 개 상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는 ‘베이비(출산용품)’와 ‘키즈(일반 육아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이비 기프트 박스엔 주요 인기 브랜드의 신생아 양말과 손수건, 분유, 기저귀 등 상품을 모았다. 키즈 기프트 박스엔 영양제, 보습 크림, 샴푸캡 등을 넣었다.
6개 존을 방문해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147명), 임산부 배지를 인증한 고객(41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미션 경품은 ‘다이치 신생아 리우 아기침대’와 ‘알집 제로매트’ 등이, 임산부 인증 경품은 ‘베이비뵨 미니 3D 메쉬 아기띠’ 등이 있다.
또한 쿠팡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보인다.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부스에서는 특정 시간에 퀴즈쇼를 진행, 정답을 맞히면 기저귀 본품을 증정한다.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까망 짜장컵’ ‘미역국 초록쌀라면’ 등 인기 상품을 준다.
이밖에 두들존(낙서놀이), 레고존(블록놀이), 버추얼 캐릭터 AI 포토 부스 등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