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10대 스타 IP를 앞세운 ‘쇼핑은 쇼로 시작해(이하 쇼쇼해)’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 영상 콘텐츠 IP를 50개까지 늘리고 유튜브, 틱톡 등 외부 동영상 플랫폼까지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는 대형 IP 육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과 TV 채널을 통합해 열리는 이번 쇼쇼해 캠페인은 CJ온스타일 10대 스타 IP 규모화를 위해 기획됐다. 단순 혜택 중심이 아닌 IP를 앞세워 방송, 셀럽, 상품의 팬덤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CJ온스타일이 엄선한 10대 스타 IP는 ▲겟잇뷰티 유인나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잘사는 언니들 ▲최화정쇼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동가게 ▲겟잇뷰티 소이현 ▲강주은의 굿라이프 ▲힛더스타일이다.
이번 캠페인엔 ‘고객이 완성하는 쇼(SHOW)’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10대 스타 IP의 방송 알림 신청 또는 응원 댓글 작성 등 4가지 챌린지를 모두 성공하면 방송상품지원금을 제공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CJ온스타일 적립금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화정쇼, 굿라이프,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혁신 밀폐용기 ‘바퀜’, 모스스토리 가루육수, 100% 천연가죽소파 ‘쏘랩소파’를 각각 소개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