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CU·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가 따뜻해지는 날씨에 따라 커피 등을 출시하고, 음료 할인 행사를 펼친다.
GS25, '1400 페트커피'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자체상표(PB) 상품 ‘1400페트커피’를 출시했다.
‘1400페트커피’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산 원두를 블렌딩한 후 에스프레소로 추출 방식을 적용했으며, △블랙 △라떼 △헤이즐넛 △스위트 4종이 있다.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 진행
편의점 CU가 80여 종의 음료를 +1 증정 및 할인하는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몬스터,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 탄산, 에너지, 스포츠, 이온 인기 브랜드 음료에 대해 1+1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한의학 박사와 연구·개발한 T없이 맑은차 등의 차음료 4종과 매일유업 엔요(280ml)와 동원F&B 생크림요거트(150g),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등 우유 및 유제품 20여 종도 1+1 등 혜택이 주어진다.
세븐일레븐, 칸타타 대용량 커피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칸타타’ 커피의 대용량 버전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와 ‘칸타타헤이즐넛’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칸타타 2종은 모두 500ml다.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는 블렌딩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이, 칸타타헤이즐넛은 헤이즐넛의 풍미가 특징이다.
(CNB뉴스=홍지후 기자)
한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