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4월 문화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4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전시1관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이 개최된다. 현대카드가 ‘Loved by Hyundai Card’를 통해 선보이는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의 첫 내한 공연의 선예매도 진행된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25일 ‘손민수 Curated 24 문태국’이 진행된다. 26일과 27일에는 ‘DJ Soulscape Curated 25 몽니’가 개최된다.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대중음악 매거진 ‘롤링 스톤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101번째 ‘레어 컬렉션(Rare Collection)’ 전시로 ‘기록하는 사진’ 전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그랜데이터 회원사 확대 업무협약
신한카드가 그랜데이터 회원사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와 ‘그랜데이터 X 스노우플레이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과 세미나는 신한카드, SK텔레콤, 코리아크레딧뷰로, SK브로드밴드, 카카오모빌리티, 이마트 등 그랜데이터 회원사와 기업,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진행됐다.
KB국민카드, ‘위시드림’ 캠페인 진행
KB국민카드가 창립 기념일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는 ‘위시드림(WE:SH DREAM)’ 캠페인을 진행했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202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ESG 활동으로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 선물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BC카드, 페이북에 AI 큐레이션 쇼핑
BC카드가 페이북에서 추천된 쇼핑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해주는 AI 큐레이션 쇼핑을 론칭했다.
‘AI 핫딜’은 국내 커뮤니티와 제휴해 다양한 쇼핑 정보 중 유저 추천이 많은 게시글을 수집·요약해서 주기적으로 페이북에서 공유해주는 서비스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