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이용금액의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6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4월 한달 간 프로모션 혜택으로 이용금액 구간별로 4000원,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드 혜택에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월 1만원,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쇼핑(쿠팡·마켓컬리·SSG닷컴), 배달앱(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업종에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용금액의 5%를 업종별로 6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혜택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에 제공된다.
아울러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도 15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아파트아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가로형 디자인과 세로형 디자인 총 2종이다. 카드 신청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