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GOLD&WISE the FIRST 반포’ 개점 1주년
K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반포’가 개점 1주년을 맞이했다.
자산관리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KB GOLD&WISE the FIRST’는 국민은행과 KB증권의 복합점포 형태로 지난 2022년 8월 압구정에서 처음 선보였다. KB금융은 2024년 4월과 12월에 각각 반포 2호점과 도곡 3호점을 개점하고 급변하는 자산관리 시장에서 전문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는 것.
KB금융 측은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의 성공적인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핵심 동력이었기에, 앞으로도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고객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한 소방 가족의 날’ 개최
신한금융그룹이 소방청과 연계해 소방공무원을 위한 ‘신한 소방 가족의 날’을 개최한다.
‘신한 소방 가족의 날’은 신한금융이 후원하는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경기장에 현직 소방공무원 가족·순직 유가족을 초청해 이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 및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약 한 달간 전국에서 펼쳐지는 총 5개 경기에 소방공무원 가족 119명을 각각 초청한다. FC 서울의 후원사인 신한카드는 내달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 1 FC 서울과 전북 현대와의 경기에 소방공무원 가족 1119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친환경 차량 지원사업 실시
하나금융그룹이 노후화된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지원의 경우 ▲개소 10년이상 경과 ▲해당건물 화재보험 가입 ▲5년 이내 이전 계획 없는 시설 ▲최근 3년 동안 기업이나 지자체를 통해 유사 사업을 지원받은 내역이 없는 곳이면 신청 가능하다.
친환경 차량은 ▲개소 3년이상 경과 ▲현재 소유하고 있는 차량의 노후로 교체가 필요한 시설 ▲최근 5년 동안 기업이나 지자체를 통해 유사 사업 지원을 받은 적이 없으면 지원할 수 있다. 장애인 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 지원 모두 하나금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금융,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개최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22일 경기도 파주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2025 우리금융 챔피언십’ 사전 행사로 미래세대 육성 프로젝트인 ‘드림라운드’를 개최했다.
이날 KPGA 프로선수 36명과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골프 꿈나무 72명이 참가해 프로와 한 팀을 이뤄 라운딩을 하며 직접 레슨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 또한, 지방 골프 특성화 학교 학생들의 안정적 훈련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5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CNB뉴스=이성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