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우상향 인생’ 뮤직비디오 100만뷰 돌파
삼성증권이 트로트 뮤직비디오 ‘우상향 인생’의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
‘우상향 인생’은 변동성 장세 속 투자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삼성증권이 직접 가사를 쓰고 트로트, 신나는 음악, 응원 등 키워드를 기반으로 AI 작곡 툴을 활용해 음원을 제작했다. 가수 목소리까지 AI로 생성했다.
미래에셋증권, ‘차이나 데이 2025’ 진행
미래에셋증권이 ‘미래에셋 차이나 데이(Mirae Asset China Day) 2025’를 서울 미래에셋센터원에서 개최했다.
배터리, 자율주행 센서, AI·로보틱스, 바이오의약품, 신소비재 등 중국 산업을 대표하는 유망 기업들이 참석해 국내 금융기관 및 산업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KB증권, 위기임산부 보호 기부금 전달식
KB증권이 위기임산부를 보호하기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 KB증권 김성현 대표이사와 아동권리보장원 정익중 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기부금은 위기임산부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 긴급 생활지원비와 출산 이후 양육 및 돌봄에 필요한 비용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연금 특화 PB 선발
신한투자증권은 연금 특화 PB 47명을 선발해 연금 전문 인력 강화에 나섰다.
올해 경력과 역량이 우수한 ‘연금스타’ 23명과 ‘연금스타터’ 24명 등 총 47명을 선별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문 인력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NH투자증권, 김포 허브 농가 봉사활동 실시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본부 임직원이 농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봉기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74명은 경기도 김포의 고촌 허브 농가를 찾아 비닐하우스 잡초 제거와 모종 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하나증권,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 모집
하나증권이 2025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 모집 분야는 해외주식 영업 및 리서치 2개 부문이다. 합격자들은 8주간의 프로그램 수료 후 평가 및 면접 결과에 따라 계약직 사원으로 채용된다. 이후 정규직 전환 기회도 주어진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