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다음 달 마이데이터 2.0 시행을 앞두고 오는 5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풀패키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2.0은 기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 동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정보 전송 유효 기간을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등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개선해 오는 5월 31일 시행될 예정이다.
‘마이데이터 풀패키지 찬스’ 이벤트는 국내 거주 만 19세 이상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의 MTS인 ‘KB M-able(마블)’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하고, 기본 동의와 함께 자산을 연결시킨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응모 절차가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6월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세트(서브마린 청소기, 에어랩, 공기청정기 3명) ▲애플 세트(아이폰16 프로, 애플워치10, 에어팟4 3명) ▲플레이스테이션 세트(플레이스테이션5 프로 콘솔, PSN 3만원 기프트 카드 5명) ▲딥디크 세트(향수,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10명) ▲스타벅스 세트(아메리카노 2잔, 케이크 100명)를 지급할 예정이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고객이 마이데이터를 보다 쉽고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실질적인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금융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