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디지털 사이니지 ‘키스 스퀘어’ 운영
한국투자증권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키스 스퀘어(KIS SQUARE)’를 운영한다.
키스 스퀘어는 가로 30m, 세로 10m 규모의 옥외 미디어월이다. 증시 개·폐장을 알리는 ‘타임벨’, 주요 주가지수 및 실시간 종목 시세를 제공하는 ‘시세판’, 이중섭 화백의 ‘황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표현한 ‘키스 비전(KIS Vision)’, 감성 콘텐츠 ‘디지털 아쿠아리움’ 등이 송출된다.
미래에셋증권, ‘Remember’ 북콘서트 개최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가 5월 9일 마스터스 아카데미에서 문화 콘텐츠 프로듀서 황현모 감독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황현모 감독은 5년간 매일 밤 다양한 삶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한 신간 ‘Remember’의 작품 중 일부를 선별해 선보인다. 현장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 저자와의 대화, 미술 치유 프로그램 소개 등도 이어진다.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 개최
신한투자증권이 서울 여의도 TP타워 본사에 있는 신한WAY홀에서 ‘신한 프리미어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건영 단장은 강연을 통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집권 이후 글로벌 거시경제 흐름과 주요 금융시장 이슈, 고객 자산배분 전략 수립을 위한 해법을 제시했다.
KB증권, ‘행복뚝딱 의료봉사’ 진행
KB증권이 충청북도 옥천군을 찾아 어르신을 대상으로 ‘행복뚝딱 의료봉사’를 진행했다.
옥천군 의료봉사에서는 160여명의 인근 거주 어르신들에게 내과, 치과, 정형외과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영양제와 파스 등 간단한 의약품과 기념품도 전달했다.
삼성증권, 모니모 미국 소수점 주식 이벤트
삼성증권이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가입 고객 중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4개의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젤리, 미국 소수점 주식 등을 제공한다.
메리츠증권, PIB센터 두 곳 출범
메리츠증권이 고액자산가와 리테일 법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PIB센터 두 곳을 출범한다.
서울 여의도 IFC 본사에 위치한 PIB센터는 리테일 법인 고객을 중점 공략할 수 있는 전문인력으로 구성했다. 고액자산가를 공략하기 위해 서울 역삼동 GFC에는 PIB강남센터를 신설했다.
iM증권,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진행
iM증권이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iM증권은 암사재활원에서 성무용 대표이사와 암사재활원 최범식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의 달 기념 추억 만들기 행사 후원금을 전달했다. 마련된 후원금을 활용해 오는 5월 암사재활원의 장애아동별 맞춤 선물을 준비하고, 마술 및 비눗방울 공연 등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