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협업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선 ‘바캉스’를 콘셉트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올리브영의 여름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6개 존별로 나만의 썸머 바캉스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1~10시 열린다.
방문만 해도 산리오 협업 부채를 랜덤 1종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미니 타투 스티커,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 등의 굿즈를 제공한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선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7월 한 달간 오후 1시부터 운영되며, 월~목은 오후 9시, 금~일은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헬로키티가 일소의 대표적인 피지·모공 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상담 해준다.헬로키티 콘셉트의 게임존과 포토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존도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 추가해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블랙 (모)공 뽑기 게임을 통해 경품을 차등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헬로키티 포토 부스 촬영권과 수분 선크림, 코팩 3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