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최근 침대가 인테리어의 중심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호텔침대’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호텔침대는 프레임부터 벽면 패널, 조명, 수납까지 아우르는 통합형 디자인으로, 별도의 리모델링 없이 호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침실 구조와 취향에 따라 패널 소재, 협탁, 화장대 등 다양한 요소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어 나만의 스타일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룬소프트’, ‘그로브오크’, ‘어반 글로우’ 등이 있다.
먼저 룬소프트는 그레이지 색상의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내구성, 내오염, 방수 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그로브오크는 밝은 나뭇결과 템바보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어반 글로우는 패브릭과 메탈 질감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는 것.
이와 함께 최근 한샘이 진행하고 있는 호텔침대 캠페인 ‘설레는 매일’에 대한 신혼부부들의 호응도 이어지고 있다. 캠페인을 시작한 지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의 호텔침대 계약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샘은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한샘몰과 SNS 등을 통해 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윤승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업로드한 한샘 호텔침대 구매기를 담은 영상은 약 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매주 다른 호텔침대를 최대 25%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타임특가 적용 상품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나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호텔침대는 다양한 맞춤형 옵션과 실용성으로 침꾸족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에 맞는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