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할인권·인제사랑상품권 답례품 선택 시 현장에서 수령
10·20·30·40·50번째 기부자에게 귀여운 백담 테디베어 인형
인제군이 여름축제 '여름愛인제愛빠지다'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제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2회를 맞는 인제 여름축제는 26일부터 8월10일까지 인제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대에서 열리는 가운데 물놀이, 수상레저 및 액티비티 체험 등 '대자연에서 즐기는 여름놀이 천국'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인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만원을 기부하고 축제장을 방문하면 기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뿐만아니라 군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기부자는 지역 농특산물(황태진미채, 황태사발면, 오미자커피 드립백 등)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추천해 지인이 기부한 경우 추가 선물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또 10·20·30·40·50번째 기부자에게는 귀여운 백담 테디베어 인형이 주어진다.
특히 축제장의 수상레포츠 체험과 농특산물판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축제 할인권', '인제사랑상품권'을 답례품으로 선택할 경우 인제 여름축제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방문객은 온라인 플랫폼인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하고, 축제장 종합 안내소에 방문해 선물과 답례품을 수령하면 된다. 단, 축제 할인권과 인제사랑품권을 제외한 답례품은 제공 업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축제장 방문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