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다양한 구성의 여름 특별 식음 패키지를 한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흑임자 삼계탕부터 제주 푸른 콩국수와 맥적구이, 쇠고기 등심 너비아니 구이 등 쉐프가 추천하는 ‘여름 단품 특선’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여행의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양식 메뉴도 내놓았다. ‘다이아몬드 스페셜 커플 세트’는 제주 금귤 피클 샐러드, 씨푸드 파스타와 콤비네이션 피자 쇠고기 등 분위기 있는 메뉴 구성으로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 중인 부부, 연인을 겨냥했다.
부모님을 위한 든든한 한상차림의 한식 커플 세트도 있다. 제주 대표 식재료를 넣은 제주 돼지 삼겹살 구이와 갈치구이부터 전복죽, 진지와 된장찌개, 후식까지 정갈한 구성의 ‘다이아몬드 스페셜 한식 세트’는 중장년층 고객에게 알맞다.
야식 메뉴로는 생맥주와 한라산 퐁듀 치즈피자, 킹프라운 화덕피자로 구성된 ‘스페셜 피자 딜라이트’가 준비됐다.
화덕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고 메뉴’도 마련돼 있다. 투고 메뉴에는 BBQ 플래터, 닭다리 순살 양념치킨, 제주 마농(마늘)치킨,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와인, 생맥주 등 메뉴가 포함된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