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M-LIFE’에서 ‘친구초대하GO! 여행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보험계약 유무와 관계없이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초대는 주간 단위로 고객 1인당 주 50명씩, 최대 20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는 것.
초대한 친구가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초대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이 각각 지급된다는 설명이다. 매주 선착순 500쌍(총 4주간 4000명) 대상이며, 초대한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또한, 초대를 가장 많이 한 상위 10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 4주 동안 매주 50명씩 선착순 초대를 완료할 경우 누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상위 초대자 보상까지 합하면 최대 25만원의 리워드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본부장은 “가족과 친구가 함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M-LIFE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