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MIXXO)가 공식 서포터즈 '스타일 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일 메이트는 미쏘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스타일링해보고,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 대상과 인원은 미쏘 스타일에 관심 있는 20대 여성 20명이다. 인스타그램 및 릴스 기반의 SNS 계정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스타일메이트에겐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최종 선발된 스타일 메이트는 오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은 이랜드월드 패션 부문 채용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쏘는 지원자 전원에게 미쏘닷컴에서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참여 인증 댓글 작성 시, 스타일 메이트 서류 합격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스타일 메이트는 패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패션업계 현직자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미쏘 공식 서포터즈"라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