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시흥 지역아동센터서 ‘함께한끼’ 행사 개최
한샘이 지난 14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늘사랑 지역아동센터에서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
‘함께한끼’는 지역 사회 상생을 목적으로 한 한샘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역아동센터나 보호시설의 노후 공간을 개선하고, 임직원들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관계자들과 교류한다.
이에 한샘은 주방 수납공간 부족과 노후 설비로 불편이 컸던 시흥 늘사랑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부엌 공간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임직원 10여 명이 아이들과 함께 샌드위치, 햄버거, 수박 화채를 만들어 먹는 등 즐거운 경험도 제공했다.
락앤락, 광복 80주년 맞아 보훈단체에 보관용기 후원
락앤락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에 식품보관 용기를 후원했다.
‘광복 80주년 기념행사’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독립유공자 후손, 보훈단체 회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독립 유공자들의 헌신과 숭고한 활동을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락앤락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스프리 등 식품보관 용기를 기부했으며, 제품은 독립유공자 후손과 보훈단체 등에 전달됐다.
LF 리복,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 협업 컬렉션 출시
LF의 리복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협업해 신규 농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토탈 퍼포먼스 룩으로, 리복은 자사 퍼포먼스 기술력과 농구 문화를 결합해 다양한 의류 및 용품을 선보였다.
컬렉션은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리복 롯데월드몰점, 리복 대구 동성로점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NB뉴스=이주형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