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누적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오는 9월 한 달 동안 ‘버디(단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9월 한 달간 ‘원 모어 커피’ 쿠폰 제공 대상 음료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등 기존 5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하면, 다양한 음료를 30분 후 60% 할인된 가격으로 한 번 더 마실 수 있는 ‘원 모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당일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적은 수의 적립 별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교환 쿠폰 가짓수도 늘릴 예정이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9월 한 달 동안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를 15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교환할 수 있으며, 별 30개를 이용해 스타벅스 굿즈를 1만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MD 1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9월 한 달간 비회원이 즐길 수 있는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기획전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길어진 더위 끝무렵에 지친 몸과 마음을 스타벅스와 함께 편히 달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