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BC카드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2관왕을 수상했다.
BC카드는 BC 바로카드를 통해 출시 중인 ‘K-패스 카드’ ‘MACAO 카드’ 디자인으로 수상했다. ‘K-패스 바로카드’는 정부 정책과 연계해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는 마일리지 적립 카드다. ‘MACAO 카드’는 주유와 장보기 혜택에 특화된 카드다.
롯데카드, 사이버 침해사고 불안 해소 조치
롯데카드가 최근 발생한 사이버 침해사고와 관련한 고객 불안 해소와 피해 예방을 위해 강화된 고객 보호 조치를 시행한다.
롯데카드는 2일부터 고객센터에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 관련 문의 전용 ARS 메뉴를 신설하고 24시간 운영해 관련 문의를 언제든 응대할 수 있도록 했다.
피해 예방을 위한 보안조치로 비밀번호 변경, 재발급, 탈회와 관련한 문의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22시까지 고객센터를 연장 운영하고 있다. 당분간 영업시간 외 운영을 유지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카드가 카드를 신청하고 이용하는 고객 여정 전반에 고객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대고객 소통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으로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개선 결과를 안내할 방침이다.
KB국민카드, ‘KB오토핏’ 서비스 론칭
KB국민카드가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면서 신규 브랜드 ‘KB오토핏(KB AutoFit)’을 론칭했다.
‘KB오토핏’은 ‘내 차에 꼭 맞는 금융 솔루션과 관리 서비스’를 의미한다. 고객의 자동차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금융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 이마트와 ‘피코크’ 5종 선봬
현대카드가 이마트와 함께 ‘피코크: 현대카드 결제 데이터로 검증된 맛집’ 5종을 선보인다.
피코크는 집에서도 맛집의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이마트의 간편식 브랜드다. 이번 신상품 5종은 현대카드의 2023~2024년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찾아낸 서울 시내 진짜 맛집 3곳의 대표 메뉴들로 구성됐다.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구월점 오픈 이벤트
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구월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트레이더스 매장으로, 인천 SSG 랜더스필드와 인접해 있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구월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1일까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보냉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