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항공·호텔·패키지 등 해외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여행 플랫폼 ‘우리WON트래블’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개편된 우리WON트래블에서는 항공, 호텔 예약은 물론 특가 여행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 예약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뉴얼 기념 인기 여행지 특별 기획전(일본·동남아·미주·유럽 등)에서는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해외 서비스와 대중성 있는 특화 상품도 확대한다.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에 따라 ▲공항 라운지 이용료 환급 서비스 ▲스타벅스 등 해외 인기 가맹점 할인 ▲오사카 우메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할인 ▲미국 공항 입국 심사 패스트패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향후 예약 상품 및 해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관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우리WON트래블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 비즈니스 항공권(1명), 리모와 캐리어(3명), 소피텔 숙박권(6명), 10만원 캐시백(20명), 면세점 1만원 쿠폰(470명) 등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새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여행과 카드 이용에 필요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