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 장인’ CF 500만뷰 돌파
삼성증권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주식 장인’을 주제로 한 CF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
삼성증권이 유튜브에 공개한 ‘주식 장인(匠人)’ 영상 3편을 모두 합한 조회수가 22일 기준 총 530만회를 돌파했다.
이 CF 캠페인은 주식 투자자들이 국내 및 미국 주식시장을 각각 ‘국장’ ‘미장’이라 줄여 부르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주식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匠人)’이라는 주제로 제작했다.
NH투자증권, MTS 브랜드 ‘N2’로 리뉴얼
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브랜드 ‘QV’(큐브)를 ‘N2’(엔투)로 리뉴얼한다.
‘N2’ 브랜드는 지난해 열린 팝업스토어 ‘N2, NIGHT’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NH투자증권은 투자를 문화로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하면서 ‘N2’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올렸다.
미래에셋증권, 국립중앙박물관 ‘반가사유상’ 뮷즈 이벤트
미래에셋증권이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업해 ‘시장의 파도에도 마음은 평온하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국립중앙박물관의 인기 뮷즈(MU:DS, Museum Goods)인 반가사유상 미니어처가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제공된다. 반가사유상의 미소와 사유를 담은 뮷즈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투자 여정에서 흔들리는 심리를 다스리고 차분하게 평정심과 균형감을 갖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취지다.
한국투자증권, 동명아동복지센터 임직원 봉사활동
한국투자증권이 서울 관악구에 있는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이 센터 아동들과 레크리에이션, 원데이 클래스(모루인형·선캐처 제작) 등을 함께했다. 점심시간에는 직접 준비한 식사를 나누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투자증권, ‘2025 G3 채권’ 2개 부문 수상
신한투자증권이 글로벌 금융 미디어 플랫폼 The Asset이 주최하는 ‘2025 G3 채권 부문’에서 2개의 주요 수상을 했다. The Asset은 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시아 최대 금융 미디어 플랫폼이다.
BEST IN PORTFOLIO MANAGEMENT(SOUTH KOREA) 부문 Highly Commended(우수상)에는 신한투자증권 황성훈 글로벌채권구조화운용부장이 선정됐다.
TOP INVESTMENT HOUSES IN G3 BONDS FOR 2025(SOUTH KOREA) 부문에서 신한투자증권은 한국은행, 한국투자공사 등과 함께 한국 증권사 중 우수 투자 기관으로 선정됐다.
KB증권 고객센터, 4년 연속 우수 기업 선정
KB증권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5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4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KS-CQI는 전문가 모니터링 평가와 실제 고객 만족도 조사를 함께 반영하는 지표다. KB증권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평가에서 모두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