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가 지난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5 푸드위크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20회를 맞은 ‘2025 푸드위크 코리아’는 국내외 식품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올해 30개국 1000개의 회사가 1800여개 부스에 참여했다.
보람바이오는 올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과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보람천궁’ 제품을 함께 소개한다. 현장에서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보람바이오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천연물 기반 기능성 원료도 전시된다. ▲정향추출물 ▲소엽추출물 ▲지방산복합물(FAC) ▲유산균 발효유청단백분말 ▲수박과피추출분말 등이다.
현장에서 시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람바이오 부스를 방문하면 ‘수박소다’ ‘수박소다 제로’ ‘청포도소다 제로’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다. 현장에서 ‘닥터비알’ 네이버스토어 알림 등록 시 음료 1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2025 푸드위크 코리아’는 올해 출시한 ‘닥터비알’과 ‘보람천궁’의 경쟁력을 입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져 향후 시장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