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신규성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는 30일부터 오는 12월14일까지 연말을 맞아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 경품이 쏟아지는 신용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iM LIVING 카드와 iM 트래블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iM LIVING 카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 iM 트래블 카드 고객에게는 순금,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페이북머니 등 경품이 추첨 증정된다.
‘iM LIVING 카드’ 이벤트는 △1만 원 이상 이용 시 1만 원 캐시백 △20만 원 이상 이용 시 5만 원 캐시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4만 원 캐시백 등 총 최대 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지난 4월1일부터 10월1일까지 iM뱅크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으로, 충족 금액을 달성하면 캐시백이 지급된다.
‘iM LIVING 카드’는 생활요금·생활쇼핑 중심의 실속형 카드로, 아파트관리비·전기·가스·통신요금·스트리밍 자동이체 시 10% 할인, 쿠팡·컬리·배달앱·대형마트·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밀착형 가맹점 이용 시 5% 할인을 제공한다.
‘iM 트래블 카드’ 이벤트는 20만 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28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주요 경품은 △순금 10돈(1명) △순금 1돈(3명)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 원권(4명) △페이북머니(30만 원~5만 원, 총 220명) 등이다.
‘iM 트래블 카드’는 트래블월렛 제휴를 통해 외화 사전 충전 및 해외 결제 시 수수료 없이 이용 가능한 카드로, 일상생활 결제 시 10% 청구 할인, 여행 결제 시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쿠팡,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넷플릭스 등 주요 가맹점에서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최상수 iM뱅크 마케팅그룹장은 “한 해 동안 iM뱅크를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캐시백과 순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속 금융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