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금 순입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IRP 계좌에 순입금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연금저축 계좌에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최대 100만원, IRP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최대 3만원 상당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타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ISA 만기 자금을 연금으로 전환할 경우 입금액의 2배가 인정된다.
‘한화LIFEPLUS TDF/TIF 순매수 이벤트’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 비중을 자동 조정하는 TDF(Target Date Fund)와 은퇴 후 일정한 현금흐름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TIF(Target Income Fund)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연금저축 계좌에서 한화LIFEPLUS TDF, TIF 상품 합산 순매수 300만원 이상 시 최대 20만원 상당 상품권, 3억원 이상 시 금 1돈을 지급한다. IRP 계좌에서 순매수 300만원 이상 시 상품권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중복 참여가 가능해 고객은 납입과 투자 부문에서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승룡 상무는 “연말은 연금자산을 전략적으로 점검하고 세제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과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