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전용 온라인 몰부터 사업장 직송 서비스, 얌솔루션 등 원활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경험(UI·UX)를 개선한 것이 핵심이다. 홈페이지의 콘텐츠 구성을 정리해 가독성을 높이고, 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
먼저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에는 배너 영역을 신설해 주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특가 혜택, 제품 증정 행사, 메뉴 개발 노하우 등 다양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특가 이벤트 시간 안내 기능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
또한 생지·케이크·유제품·베이킹 재료 등 각 상품군의 인기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베스트’ 카테고리도 함께 추가했다.
삼립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