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곤기자 |
2025.11.17 00:50:33
한국마사회가 렛츠런파크 서울에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운지디'는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내 매장이 수준 높은 메뉴와 감각적인 공간 연출로 '맛집'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2층에 오픈한 '라운지디 렛츠런파크 서울점'은 ㈜동원홈푸드의 브랜드 컨셉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자, 파스타 등 이탈리안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밝고 개방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곳은 2040세대는 물론 계절별 축제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까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F&B 공간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피자 2종, 파스타 5종, 라이스 2종을 비롯해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가 준비돼 있다. 신선한 루꼴라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 '가든 피자', 해산물의 깊은 풍미와 매콤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짬뽕 파스타',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고소한 '베이컨 크림 리조또'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음식과 함께 생맥주도 즐길 수 있어 렛츠런파크 서울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이번 개장을 계기로 음식 제공을 넘어 고객이 머무는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맞춤형 F&B 환경 조성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개장식에는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 등 한국마사회 관계자들과 ㈜동원홈푸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과 시설 라운딩을 진행했다.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라운지디를 통해 경마장을 넘어 문화·여가 공간으로서 렛츠런파크 서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F&B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