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삼척시에 아름인도서관 개관
신한카드가 강원도 삼척시에 있는 도계지역아동센터에 556번째, 고객 기부금 조성을 통해 만든 3번째 ‘아름인도서관’을 개관했다.
이번 삼척 도계지역아동센터 도서관은 도서, 태블릿과 전자칠판을 갖췄다. 친환경 시공자재를 활용해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책을 읽고 공부할 수 있는 배움의 공간으로 조성됐다. 신한카드는 아동들에게 학용품 세트,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제작한 교통 안전 키링과 가방 등도 전달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야닉 시너 VS 카를로스 알카라스’ 선예매 매진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야닉 시너 VS 카를로스 알카라스’의 선예매 티켓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내년 1월 10일 인천 인스파이어리조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야닉 시너 VS 카를로스 알카라스’는 세계 남자 테니스 랭킹 1·2위의 만남이다. 두 선수의 단독 이벤트 경기를 한국에서 관람할 수 있다. tvN와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BC카드,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에 빨간밥차 지원
BC카드가 서울시 중구청에서 진행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바자회에 빨간밥차를 지원했다.
BC카드는 행사에 빨간밥차를 파견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관계자, 봉사자, 중구청 내 소외계층 등과 함께 닭강정과 어묵 등을 함께 나눴다. 빨간밥차는 1시간 내 600인분 이상의 식사 조리가 가능한 취사 장비와 냉장시설을 갖춘 대형 특수차량이다.
삼성카드, ‘THE iD. 1st’ 출시
삼성카드가 프리미엄 라이프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인 ‘THE iD. 1st(디 아이디 퍼스트)’를 출시했다.
‘THE iD. 1st’는 5대 프리미엄 영역에서 연간 최대 15만원의 할인 기프트를 제공한다. 적립 한도 없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 이용시 결제 금액의 1%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특별 영역인 일상·쇼핑·여가·해외 업종에서 이용시에는 포인트 적립률을 상향해 제공한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