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자사 공식 쇼핑몰 ‘락앤락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락앤락몰의 서비스와 쇼핑 환경을 고도화해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금번에 리뉴얼된 락앤락몰은 기획전, 이벤트, 추천상품 등을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라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쇼핑 활동을 분석해 관련 상품 추천, 맞춤형 콘텐츠, 신제품 소식 등을 제공한다.
메인 카테고리는 ▲보관 ▲조리 ▲주방 ▲야외/여행 ▲가전 ▲생활잡화 총 6개로 락앤락의 주력 제품군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리틀럽’, ‘마에스트로’, ‘프리저핏’ 등 브랜드 카테고리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락앤락은 멤버십 등급을 3단계에서 4단계로 변경해 보다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락앤락몰 회원 가입 즉시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5% 할인쿠폰과 웰컴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어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등급에 따라 구매액의 1~3% 포인트 적립, 2~4% 상시 할인, 생일 축하 10~20%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쇼핑 스타일을 세심하게 분석해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며 “업그레이드된 사용 편의성과 멤버십 혜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전개하며, 글로벌 대표 생활용품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