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가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니모 선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이다.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했다. 취향에 맞는 홈 화면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고객별 금융자산, 관심 분야에 맞춰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금융은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1일까지 삼성금융 계열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니모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금융 상품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고객은 삼성생명의 교통 상해보험 또는 취미생활 상해보험, 삼성화재의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삼성카드의 모니머니 3000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모니모에 자산을 연결하거나 연장하는 고객은 모니머니를 최대 3000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받기’ 이벤트, 새해 인사를 특별하게 할 수 있는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새로운 모니모를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모니모 선물 파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니모를 더욱 재미있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