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복음자리 스페셜 딸기 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대상은 지난해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메가박스와 함께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두 번째 협업으로 ‘복음자리’ 대표 제품의 매력을 살린 스페셜 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대상그룹 계열사 대상다이브스의 과채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딸기잼과 딸기청 제품을 활용한 ‘복음자리 딸기맛 팝콘’과 ▲진심의 딸기 라떼 ▲진심의 딸기 소다 ▲진심의 딸기 쉐이크 등 음료 3종을 포함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음자리 딸기맛 팝콘’과 ‘진심의 딸기 음료 2종’으로 구성된 ‘복음자리 팝콘 콤보 세트’ 구입 시 할인 혜택과 함께 ‘복음자리 바로 짜먹는 딸기잼’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딸기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복음자리 딸기잼(500g)’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복음자리 스페셜 딸기 메뉴 4종’은 금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42개 지점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판매 지점 및 이벤트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