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희 논현농원조경 대표.
콘크리트 빌딩의 갑갑한 도시생활 속에서 오래 생활하다보면 가슴이 탁 트이는 자연으로 나아가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 하지만 떨치고 일어나 들로, 산으로 나가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은 일이다. 그렇기에 ‘집 안에 작은 정원이라도 꾸몄으면’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처럼 드넓은 자연으로 나가기 힘든 생활환경에서 내 집에서 느끼는 자연이 가능한 생활조경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자연 경치를 아름답게 꾸민다’는 조경(造景)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인공적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생활조경이다.
웰빙이 생활의 주요가치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생활 주변에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조경 공간을 만들어 주는 업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광명시 노온사동에 위치해 있는 ‘논현농원조경(대표 이동희·02-2683-3090)’은 조경공사·수목납품 전문업체로서, 생활조경을 통해 작지만 소박한 즐거움을 선사해 주며, 소음과 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씻고 여유로운 휴식을 가질 수 있도록 생활조경을 제공해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논현농원조경은 수만㎡의 농장과 16,500여㎡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조경은 양심이다’라는 기치아래 소규모 공사 등 생활 조경부터 농원 조성 등을 성실하게 시공하고 있다.
■ 신뢰·긍지 바탕으로 시민들의 휴식 위한 자연공간 제공 주목
▲논현농원조경의 실내정원과 야생화.
이동희 논현농원조경 대표는 “논현농원조경은 조경공사와 수목납품 및 각종 수목 재배·생산 그리고 각종 수목 대량매입을 하고 있다”며 “디지털시대를 맞아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상담·매입을 할 수 있도록 논현농원조경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실내정원을 꾸밀 때 아름다운 화초도 많이 식재하지만 잊혀져가는 우리의 야생화를 많이 심어 자연 속의 학습효과까지 배려했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그동안 쌓은 신뢰와 긍지를 바탕으로 시민들의 휴식을 위한 자연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전 임직원의 양심을 걸고 최고의 기술진과 함께 시공하고, 각종 수목을 도·소매 위주로 운영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이처럼 독특한 실내정원과 멋진 야생화 조경 등 남다른 시공하고 있는 논현농원조경에 대한 내용은 온라인 사이트(http://www.non-hyu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센터(02-2683-3090) 및 팩스(02-2683-4766)를 통해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이메일(okoknhnh@hanmail.net)과 휴대전화(010-5236-4766)을 이용도 가능하다.
▲논현농원조경 전경.